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침묵의 역할
" 미셸 하자나비치우스가 감독한 "더 아티스트"는 2011년 프랑스 코미디, 드라마 영화로 할리우드의 무성 영화 시대를 아름답게 요약합니다. 그것은 서사와 시각적 스타일뿐만 아니라 소리의 기초를 기발하게 사용한 것으로도 돋보입니다. 무성 영화 전통에 경의를 표하는 영화에서 소리의 사용 또는 그 부족함은 중요한 거짓말쟁이 도구가 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은 하자나비치우스가 어떻게 소리의 기초를 사용하여 영화의 서사를 높이고 감정을 이끌어내며 무성 영화 시대의 진정성을 유지하는지에 대해 탐구합니다. "더 아티스트"에서 침묵의 부분은 방관자의 경험을 형성하고 시각적 거짓말쟁이에게 관심을 끌면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하자나비치우스는 침묵을 사용하여 무성 영화의 세계에 팔로워십을 몰입시켜 소리의 많은 경우를 실제로 더 가슴 아프게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침묵을 사용하는 감독의 선택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분위기를 조성하며 관찰자들은 초기 영화 제작의 매력과 단순함을 상기시킵니다. "더 아티스트"에서 침묵은 단순히 소리의 부재가 아니라 서사를 향상시키는 의도적인 문화적 선택입니다. 그것은 팔로워십이 무성 영화에서 감정을 전달하고 줄거리를 발전시키는 데 중추적인 배우의 표정과 몸짓 언어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하자나비치우스의 침묵 사용은 등장인물들의 감정적 깊이를 강조하며, 그들의 내면적인 투쟁과 결국의 몰락이 침묵하면서도 암시적인 연기를 통해 두드러지게 묘사됩니다.
음악의 전략적 사용
'더 아티스트'의 음악 음악의 전략적 사용은 대화와 음향의 부족을 보완하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루도비치 소스의 오리지널 악보는 영화의 필수적인 부분으로, 팔로워십의 감정을 이끌고 이야기의 극적인 변화를 압박합니다. 악보의 스타일은 고전적인 무성 영화에 사용된 관현악을 연상시키며, 영화를 의도된 시기에 더 고정시킵니다. 하자나비키우스는 중요한 장면과 전환을 향상시키기 위해 음악을 전략적으로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조지 발렌틴의 커리어 하이 동안 낙관적이고 활기찬 멜로디의 사용은 그의 쇠퇴와 함께 수반되는 침울하고 우울한 구성과 조화를 이룹니다. 이러한 불일치는 프로모터의 감정적인 여행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팔로워십이 이야기의 최고점과 최저점을 탐색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또한 음악은 시각적인 기초와 매끄럽게 통합되어 응집력 있고 몰입감 있는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다이제틱 사운드의 영향
다이제틱 사운드의 영향 "더 아티스트"는 주로 무성 영화이지만, 하자나비키우스는 결정적인 순간에 다이제틱 사운드를 통합하여 극적인 영향을 만들어냅니다. 다이제틱 사운드의 가장 주목할 만한 사용 중 하나는 조지 발렌틴이 전화벨 소리와 유리가 울리는 것과 유사한 일상적인 소리가 압도적으로 크게 들리는 고통을 느끼는 장면에서 발생합니다. 이 장면은 영화에서 중요한 순간을 나타내며, 소리가 영화에 도착하는 것에 대한 조지의 두려움과 불편함을 상징합니다. 다이제틱 사운드의 전략적인 추가는 프로모터의 내부 갈등과 무성 영화에서 "사진"으로의 광범위한 충실도 전환을 구멍 내도록 합니다." 새로운 시대의 소리에 적응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조지와 같은 무성 영화 배우가 느끼는 방향감각 상실과 불만족을 강조합니다. 하자나비키우스는 다이제틱 사운드를 광범위하게 통합함으로써 영화에 문학의 하위 캐스트를 추가하여 팔로워십이 프로모터의 발효와 영화 충실도의 피할 수 없는 변화를 심각하게 우려하게 만듭니다. 미셸 하자나비키우스의 "The Artist"는 소리의 기본 개념을 혁신적으로 사용하는 것으로 구별되는 무성 영화 시대에 대한 숙달된 오마주입니다. 하자나비키우스는 침묵의 의도적인 사용, 정확하게 초안된 악보, 그리고 영양학적 소리의 전략적 대상화를 통해, 소멸된 시대에 경의를 표하면서도 초현대적인 컬트와 공명하는 풍부하고 몰입감 있는 영화적 경험을 만들어냅니다. 영화의 소리의 기본 개념은 서사를 향상시킬 뿐만 아니라 등장인물들과 추종자들 사이의 감정적인 연결을 공고히 하여 "The Artist"를 날짜가 없는 영화 작품으로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