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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TREET FIGHTER

소개

캡콤의 상징적인 비디오테이프 게임 투표용지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 시리즈는 수십 년 동안 게이머들의 상상력을 사로잡아 왔습니다. 영화의 질은 다르지만 소중한 캐릭터의 적응, 시각적으로 눈에 띄는 전투 장면, 게임의 전설에 대한 해석은 찬사와 평을 모두 얻었습니다. 두 편의 주요 실사 영화인 스트리트 파이터(1994)와 스트리트 파이터 춘리의 전설(2009)을 통해 이 영화는 창의적인 자유를 얻었으며, 격투 게임의 어리바리들 동안 독특한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이름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 시각적 스타일, 관리적 접근 방식, 비평가들이 이러한 적응에 대해 무엇을 말하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비디오테이프 게임 아이콘에 생명을 불어넣는 캐릭터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의 주요 과제 중 하나는 역동적이고 다양한 출연진을 실사로 재구성하는 것이었습니다. 각 영화는 다양한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 스티븐 E. 드 수자 감독의 1994년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에서 류 바이런(만), 켄(대미안 차파), 길레(장 클로드 반 담미)와 같은 상징적인 캐릭터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수많은 어리바리들이 영화가 전통적으로 조연이었던 길레를 중앙 프로모터로 재구성한 방식에 놀랐습니다. 액션계의 거물 장 클로드 반 담비를 캐스팅한 선택은 길레에게 당당한 존재감을 주었지만 류나 켄과 같은 다른 중독자 애완동물은 외면했습니다. 또한 영화는 영화의 엇갈린 평가에도 불구하고 유혹과 혐오감을 부풀려 문화적인 사랑을 받았던 불법적인 M. 바이슨 역을 맡은 라울 줄리아의 기억에 남는 연기를 소개했습니다.

춘리의 전설

반면에 '춘리의 전설'(2009)은 게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전사 중 한 명인 춘리(크리스틴 크룩) 캐릭터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이 영화는 그녀의 기원을 탐구하기 위해 노력했고, 아버지의 살인에 대한 정의를 찾는 무술가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더 진지한 어조와 캐릭터 중심의 내러티브에도 불구하고 어리버리들이 게임에서 사랑한 천리의 실체를 포착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베가(타부), 발록(마이클 클라크 던컨)과 유사한 다른 고전 캐릭터의 정의도 깊이와 진정성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꼽혔습니다. 스토리와 독창성 홀에서 시네마틱 로어까지 비디오테이프 게임에서 영화로의 전환은 항상 까다롭습니다. 1994년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는 초강력 무기로 세상을 장악하려는 불법적인 M. 바이슨에 맞서 군대를 이끌고 있는 길레의 느슨한 줄거리를 결정했습니다. 이 설정은 옥타브가 높은 액션 장면의 틀을 제공했지만, 게임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단순한 특정 전투 및 무술 분쟁과는 크게 달랐습니다. 어떤 어리바리들은 게임의 다양한 세계와 일치하는 스토리의 시시하고 과장된 특성을 높이 평가했고, 다른 사람들은 정교하고 단절된 설정을 했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춘리의 전설은 피아니스트에서 로드 네미시스로 향하는 춘리의 여정을 더욱 어둡고 잔인한 접근 방식으로 마무리했습니다.

 

비평가들은 캐릭터 중심의 플롯을 더 많이 제공했지만, 게임을 매력적으로 만드는 매력과 환상적인 기본 요소를 요구한다고 생각했습니다. 이 이야기는 문학주의와 스트리트 파이터의 초자연적인 기본 요소의 균형을 맞추려고 노력했지만, 설득력 있는 내러티브에 필요한 영감을 유지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이러한 실패에도 불구하고 영화는 춘리의 배경을 통합하려고 시도했고, 어리버리들은 그녀의 도발과 내면의 갈등을 고려했습니다. 독창성 측면에서 두 영화 모두 줄거리가 최소한인 격투 게임을 포인트 길이의 영화로 구성하는 동일한 문제를 안고 있었습니다. 독특한 스토리로 내러티브를 구현하려는 시도가 있었지만, 결국 영화는 오리지널 게임의 정신과 단절된 느낌을 받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시각적 스타일과 방향 액션으로 가득하지만 분열적인 시각적 접근 방식은 두 가지로 나뉘었습니다. 1994년 스티븐 E. 드 수자 감독의 지휘 아래 제작된 이 영화는 다양하고 시시한 미학을 수용했습니다. 영화의 의상과 세트 디자인은 원작의 부풀려진 만화 같은 본질에 크게 의존했습니다. 격투 장면은 화려한 안무로 가득했지만, 어리바리들이 무술가에 관한 영화에서 기대했던 섬세함을 자주 요구했습니다. 디 하드와 특공대 같은 액션 영화 작업으로 유명한 드 수자는 액션에 거친 에너지를 불어넣었지만, 영화의 속도감으로 인해 때때로 컬트적인 것이 더 필요해졌습니다. 안드레이 바르토비악 감독의 '춘리의 전설'은 더 노골적이고 거친 톤을 지향했습니다. 영화의 어두운 촬영 방식과 시민 설정은 다양한 무술적인 장면보다 훨씬 더 현대적인 액션 서스펜션을 반영했습니다. 1994년 영화에 비해 전투 장면은 더 얇고 사실적이었지만, 수많은 비평가들이 부드럽고 영감을 받지 못한 시각적 방향을 설정했습니다. 로미오 머스트 다이와 크래들 2 더 그레이브를 연출한 바트코비악은 액션 안무에 대한 경험을 쌓았지만, 일관성 없는 톤과 속도감으로 액션 시퀀스가 가려졌습니다.

비판점

두 영화, 특히 1994년 해석의 시각적 재화는 초현대적 규범에 따라 무성의한 것으로 간주되었습니다. CGI는 캐릭터의 손놀림(M. Bison의 공중부양이나 달심의 변신과 같은)을 연출하는 데 사용되었지만, 실제로는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과 우아하지 않은 느낌을 자주 받았습니다. 이에 반해 춘리의 전설은 특수 상품에 대한 너무 중요한 의존을 피했지만 스트리트 파이터 캐릭터를 독특하게 만드는 실물보다 더 큰 용량을 통합하는 데 실패했습니다. 비평가들로부터 부정적인 평가를 받았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이 영화가 특정 서클에서 컬트적인 관심을 끌었다고 평가했습니다. 1994년 개봉한 이 영화는 형편없는 거짓말쟁이와 고르지 못한 톤으로 비난을 받았지만, 소녀 같은 B 영화의 매력을 높이 평가하는 팔로워십을 구축했습니다. 라울 줄리아의 M. Bison 묘사는 영화의 이름 연기로 광범위한 찬사를 받았으며, 혼란스러운 대본과 연출 속에서도 매력적인 요소로 자주 인용되었습니다. 비평가들은 이 영화가 실체를 요구하지만 좋아하는 캐릭터가 살아나는 것을 즐기는 게임의 어리버리들에게 향수를 불러일으킨다고 언급했습니다. 춘리의 전설은 비평가들에게 더 나쁜 평가를 내리며 자음과 감정적 깊이가 부족하다는 이유로 혹독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많은 비평가들이 이 영화가 스트리트 파이터 각색을 하기에는 너무 진지하다고 생각하여 투표용지를 상징적으로 만든 화려한 루디먼트를 벗겨냈습니다. 크리스틴 크룩의 춘리 묘사는 촌스럽고 압도적이라는 비난을 받기도 했지만, 일부 전문가들은 이보다 미리 정해진 원작 이야기를 들려주려는 시도에 대해 높이 평가했습니다. 결국, 두 영화 모두 스트리트 파이터의 활기찬 세계를 성공적인 영화 투표로 재구성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결론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의 혼합 유산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는 비디오테이프 게임 적응의 세계에서 여전히 양극화되고 있습니다. 이들은 컬트를 애지중지하는 캐릭터의 실사 공연에 소개하고 액션으로 가득 찬 시퀀스를 전달하면서도 게임을 상징적으로 만드는 요소의 실체를 포착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1994년 영화의 다양한 혼돈에서 춘리의 전설을 더 어둡고 진지하게 다룬 영화에 이르기까지 두 영화 모두 어리바리들의 분열을 남겼습니다. 이 영화들은 극단적인 장면에도 불구하고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가치와 컬트적 매력을 높이 평가하는 수많은 어리바리들의 마음속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게임 애호도가 계속 증가함에 따라 스트리트 파이터의 타고난 적응력은 선구자들의 잘못된 계산에서 배울 수 있으며, 활기차고 빠르게 진행되는 게임의 액션과 더욱 응집력 있고 매력적인 내러티브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트리트 파이터 영화는 비디오테이프 게임 투표가 큰 화면에 맞춰 제공되는 도전과 가능성을 기념하는 역할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