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히치콕 소개
"정지의 대가"로 자주 묘사되는 알프레드 히치콕은 영화의 역사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상징적인 감독들 중 한 명입니다. 압력을 가하는 능력과 그의 혁신적인 거짓말쟁이 방식으로 유명한 히치콕의 영화는 전세계적으로 컬트를 계속 유혹합니다. 여전히, 그의 전문적인 업적을 넘어서, 히치콕의 삶은 흥미로운 이야기들, 유머러스한 순간들, 그리고 정말로 주목할 만한 몇 가지 잘못된 계산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히치콕의 삶과 경력의 다양한 각도들을 탐구할 것입니다. 히치콕의 경력 "사이코"의 창조의 흥미로운 이야기들 알프레드 히치콕의 뛰어난 경력의 가장 흥미로운 이야기들 중 하나는 사이코(1960)의 팀입니다. 현재 고전으로 여겨지고 있는 이 영화는 그 당시 히치콕에게 중대한 위협이었습니다. 로버트 블로흐의 소설을 스크린으로 가져오기로 결정한 히치콕은 그 내용을 너무 논란이 많은 파라마운트 픽처스의 저항에 직면했습니다. 그의 망설임에도 불구하고, 히치콕은 스스로 영화에 자금을 대기로 결정했고 실제로 비용을 낮추기 위해 그의 TV 제작진을 사용하여 촬영했습니다. 그의 모험은 성과를 거두었고, 사이코는 공포의 신장에 혁명을 일으켰던 획기적인 영화가 되었습니다.
매혹적인 영화촬영기법
70개의 다른 카메라 각도를 재촬영하고 사용하는 데 7일이 걸린 이 수치스러운 샤워 장면은 영화 제작에 대한 히치콕의 세부 사항들과 혁신적인 접근 방식에 대한 히치콕의 세심한 주의의 증거입니다. 히치콕과 그의 어두운 유머 감각 알프레드 히치콕은 촬영장 안팎에서 끊임없이 나타나는 그의 어둡고 자주 병적인 유머 감각으로 유명했습니다. 하나의 흥미로운 실은 그가 캣콜스(1963)의 출연진과 제작진에서 연기했던 칼질을 포함합니다. 격렬하고 힘든 촬영 동안 분위기를 밝게 하기 위해, 히치콕은 이전에 영화의 스타인 티피 헤든에게 전달될 상자를 마련했습니다. 그녀가 상자를 열었을 때, 그녀는 영화에서 혼란을 일으키고 있던 캣콜들에 대한 유머러스한 고개를 끄덕이며, 밖에서 살아있는 레몬을 발견했습니다. 히치콕의 능력은 그의 영화 컬트들이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보여주었듯이, 그를 맴돌았습니다. 장난꾸러기 감독 히치콕의 변덕은 그의 유머 감각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그것들은 또한 그의 스포츠적인 면을 보여주었습니다. 가장 악명 높은 사건들 중 하나는 더빙(1941)의 촬영 중에 지나갔습니다. 여배우 조안 폰테인(Joan Fontaine)으로부터 진정한 반응을 얻기 위해, 히치콕은 그녀에게 장난을 치기로 결정했습니다. 폰테인의 캐릭터가 우유 한 잔에 독이 든 것으로 의심하게 되는 장면에서, 히치콕은 그것을 불길하게 빛나게 하기 위해 유리 안에 작은 빛을 놓았습니다. 그 장면에서의 폰테인의 진정한 놀라움과 경보는 그의 배우들로부터 진정한 연기에 영감을 주는 히치콕의 독특한 스타일을 보여주면서, 중복되는 압력의 하위 캐스팅을 더했습니다.
히치콕의 잘못된 계산과 실수
"자메이카 인"의 실패 그의 수많은 성공에도 불구하고, 히치콕은 실패에 연약하지 않았습니다. 그의 경력에서 주목할 만한 실수는 영화 자메이카 인(1939)이었습니다. 다프네 뒤 모리에의 소설에 근거한 이 영화는 시작부터 문제들로 고민했습니다. 히치콕은 영화의 주연인 찰스 로튼과 창조적인 차이를 보였는데, 그는 불법적인 역할을 했다고 주장했을 뿐만 아니라 그의 캐릭터 묘사에 대한 통제를 요구했습니다. 그 결과는 히치콕의 규범이나 추종자층의 전망에 부응하지 못한 단절된 영화였습니다. 자메이카 인은 히치콕의 가장 성공적이지 않은 영화 중 하나로 자주 인용되는데, 이는 다른 천체 경력에서 드문 흔적입니다. "현기증" 히치콕의 실수에 대한 또 다른 흥미로운 사례는 현기증(1958)에 대한 그의 독창적인 반응입니다. 개봉과 동시에, 이 영화는 엇갈린 평가를 받았고 박스 오피스에서 부적절한 공연을 했습니다. 히치콕 자신은 영화가 그가 희망했던 것처럼 컬트로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다고 믿으면서 이러한 성장에 불만족했습니다. 수십 년이 지나서야 현기증이 재평가되었고 궁극적으로 히치콕의 최고 걸작들 중 하나로 환영 받았습니다. 이 반전은 히치콕의 선견지명적인 재능뿐만 아니라 영화 사건과 유산의 변화 가능한 본질을 강조했습니다. 치료되지 않은" 만화경 1960년대 후반, 히치콕은 그의 이전 작품으로부터 급진적인 이탈을 의도한 만화경이라는 야심 찬 디자인에 착수했습니다. 이 영화는 비선형적인 이야기와 폭력과 사기에 대한 보다 명확한 접근법을 특징으로 하는 것이었습니다. 히치콕은 여러 테스트 장면을 촬영했고 디자인에 대해 동요했지만, 공장 감독들은 덜 열정적이었습니다. 그들은 이 자료가 너무 논란이 많고 진부하다고 생각하여 디자인의 취소로 이어졌습니다. 만화경은 히치콕의 흥미로운 치료되지 않은 시도 중 하나로 남아있으며, 이는 히치콕과 같은 거장이 도전과 실패에 직면했던 기념비입니다. 결론 "정지의 달인"으로서의 알프레드 히치콕의 유산은 정당화되었지만, 그의 경력은 또한 매혹적인 이야기, 유머러스한 순간들, 그리고 주목할 만한 실수들로 특징 지어졌습니다. 사이코의 재목에 대한 그의 기발한 접근부터 촬영장에서의 그의 유쾌한 변덕스러움까지, 히치콕의 성격은 그의 변덕만큼이나 역동적이었습니다. 자메이카 인과 최초의 사건인 현기증과 같은 그의 드문 실패들은, 정말로 최고의 영화 제작자들이 도전에 직면한다는 것을 보여주면서, 그의 경력에 대한 균형 잡힌 시각을 제공합니다. 마침내, 정지, 유머, 그리고 혁신적인 거짓말쟁이를 혼합하는 히치콕의 능력은 영화계에 계속 영향을 미치고 영감을 줍니다. 그의 삶과 작품은 우리에게 각각 멋진 경력의 풍부한 그늘에 기여하는 승리와 고통으로 위대해지는 길이 포장되어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