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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rson Welles

오슨 웰즈의 삶

영화 역사상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중 한 명인 오슨 웰즈는 선구적인 방식과 인생보다 더 큰 개성으로 영화계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시티즌 케인에 대한 획기적인 작업과 연극과 영화 모두에서 극적인 존재감으로 유명한 웰즈는 다재다능한 배우, 펜, 감독, 후원자였습니다. 그의 경력은 뛰어난 순간, 논쟁의 순간, 실제로 뿌리 깊은 사고로 특징지어졌습니다. 이 블로그에서는 오슨 웰즈의 매혹적인 삶, 그의 경력에서 중요한 사건, 가끔씩의 실수, 그리고 그의 영화를 정의하는 독특한 특성을 탐구합니다. 1915년 5월 6일 위스콘신주 케노샤에서 할리우드 매버릭 본에 이르기까지 오슨 웰즈의 부상은 어린 시절부터 놀라운 재능을 보여준 어린이 센세이션이었습니다. 그의 부모님은 그의 지적이고 문화적 발전을 장려했고, 웰즈는 곧 연기, 그림, 거짓말쟁이 분야에서 탁월한 역량을 보여주었습니다. 엄마가 아홉 살에 불과할 때 사망한 후 웰즈의 창작 의욕이 높아지면서 웰즈는 연극에 깊이 관여하게 되었습니다. 16살이 되었을 때 웰즈는 이전에 아일랜드로 건너가 브로드웨이 스타를 자처하고 더블린의 게이트 극장에 취직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확대 및 톤 창작을 위한 초기 교수진은 그의 경력 내내 그를 따라다니기도 했습니다. 1938년 23세의 나이에 웰즈는 핼러윈에 방영된 '세계대전'을 불명예스럽게 각색한 라디오로 대중의 명성을 얻었습니다. 화성인의 타락에 대한 뉴스 보도로 제공된 이 방송은 실제라고 믿었던 청취자들 사이에서 광범위한 공포를 불러일으켰습니다. 이 사건은 내러티브 형식을 조작하고 팔로워십 유망주들과 함께 플레이하는 웰즈의 재능을 보여주었고, 나중에 그의 영화 스타일을 정의할 수 있는 기술을 선보였습니다. 라디오에서의 성공으로 인해 그는 RKO 필름랜드와 할리우드 계약을 체결했고, 이전에 영화 경험이 없는 젊은 영화 제작자에게 완전히 창의적인 통제권을 부여받았습니다.

첫 장편 영화와 관련된 일화

웰즈의 첫 장편 영화인 시티즌 케인(1941)은 지금까지 가장 많이 만들어진 영화 중 하나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비선형 거짓말쟁이, 딥 포커스 촬영법의 혁신적인 사용, 복잡한 캐릭터 개발로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미디어 거물의 흥망성쇠를 그린 이 영화는 실제 리뷰의 거물 윌리엄 랜돌프 허스트의 모습을 적나라하게 드러냈습니다. 시티즌 케인은 개봉 당시 시장성 있는 성공을 거두지는 못했지만, 이후 비판적인 태양을 받아 웰즈를 진정한 통치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대담한 비전과 현상 유지에 도전할 수 있는 능력으로 인해 할리우드에서 역문화주의자가 되었지만, 그의 정확한 스타일은 커리어 전반에 걸쳐 작업실과도 충돌했습니다. 오답과 유머의 순간 오손 웰즈는 주장할 수 없는 뛰어난 재능에도 불구하고 때때로 우스꽝스러운 결과로 오답을 내리는 데 취약하지 않았습니다. 가장 악명 높은 실수 중 하나는 웰즈가 시티즌 케인의 후속작인 '더 매그니피 앰버슨스'(1942)의 제작 과정에서 지나갔습니다. 웰즈는 영화의 원작 컷을 완성한 후 토크쇼 촬영을 위해 남미로 떠났습니다. 그가 쓰러지는 동안 영화의 암울한 결말에 불만을 품은 RKOland 영화는 동의 없이 영화를 다시 편집하여 40개 이상의 반짝임을 줄이고 새롭고 행복한 결말을 더했습니다. 웰즈는 분노했지만, 그의 부재로 인해 통제력을 되찾을 수 없었습니다. 이 공장의 무거운 방해물은 감독의 비전이 형체를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변화한 가장 악명 높은 사례 중 하나로 남아 있습니다. 웰즈는 때때로 의도치 않게 유머를 작품에 삽입하는 재주도 있었습니다. 웰즈가 감독하고 주연을 맡은 오셀로(1951)의 제작 과정에서 이 영화는 심각한 재정적 어려움에 처했습니다. 재벌을 구하기 위해 웰즈는 유럽 전역의 다채로운 지역에서 적절한 내구성 없이 장면을 촬영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기억에 남는 한 가지 경우, 웰즈는 중요한 싸움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배우들에게 필요한 의상을 가져오는 것을 잊어버렸다는 사실을 너무 늦게 깨달았습니다. 웰즈는 제품을 중단하는 대신 터키 목욕탕에서 배우들이 싸우고 옷장 문제를 독특하게 해결하는 등 즉흥적으로 작업했습니다. 그 결과 예상치 못한 효과적인 장면이 탄생하여 암묵적인 재난을 창의적인 오프닝으로 전환한 웰즈의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1970년 불명예스러운 겨울왕국 완두콩 시장성 녹화 세션에서 또 다른 유머러스한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냉동 완두콩 광고 시리즈를 낭송하기 위해 고용된 웰즈는 가짜와 그가 부여받은 방향에 점점 더 좌절하게 되었습니다. 대본의 표현과 감독의 지성에 의문을 제기하는 그의 녹음된 폭발은 훌륭했습니다. 이러한 녹음은 나중에 모호해졌으며 웰즈의 콜레릭 천재성과 완벽주의를 보여주는 사례로 자주 인용되며, 실제로 가장 낮은 시스템에서 문화적 진실성을 추구하는 그의 암울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영화스타일

오슨 웰즈의 영화 스타일 혁신, 야망, 복잡한 캐릭터 오슨 웰즈의 영화는 대담한 시각적 스타일, 내러티브 트라이얼, 복잡하고 순진무구하게 모호한 캐릭터가 특징입니다. 영화에 대한 그의 가장 중요한 이점 중 하나는 심층 초점 촬영 기법을 선구적으로 사용하여 여러 비행기가 동시에 선명한 초점을 맞출 수 있게 했다는 점입니다. 시티즌 케인에서 상당히 많이 사용되는 이 방식은 웰즈에게 더욱 역동적인 구도를 만들어내고 전체 프레임에 걸쳐 방관자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능력을 제공했습니다. 또한 캐릭터가 주변 환경과 관련하여 더욱 심오한 방식으로 보여질 수 있듯이 그의 영화에서 정서적, 뇌의 깊이를 향상했습니다. 내러티브적으로 웰즈는 컬트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비선형 거짓말쟁이, 회상, 신뢰할 수 없는 내레이터를 사용하여 구조를 가지고 자주 연기했습니다. 시티즌 케인은 다양한 관점에서 들려주는 일련의 회상을 통해 전개되며, 팔로워십은 프로모터인 찰스 포스터 케인의 진정한 성격을 함께 표현하게 됩니다. 이 분열된 접근 방식은 그의 영화에서 끊임없이 등장하는 주제인 인간 정체성의 복잡성과 진실성의 사적 본질에 대한 웰즈의 관심을 반영했습니다. 웰즈의 또 다른 특징은 권력, 야망, 몰락을 박탈하는 것입니다. 맥베스(1948), 터치 오브 이블(1958), 차임스 앳 미드나잇(1965)과 유사한 그의 수많은 영화는 통제나 위대함에 대한 욕망이 궁극적인 파멸로 이어지는 캐릭터를 중심으로 전개됩니다. 이러한 숫자는 종종 심각한 결함이 있으며, 본즈와 어두운 충동 사이에서 갈등을 겪습니다. 웰즈는 배우로서 스크린에 존재감을 발휘하는 것을 즐겼으며, 그의 흥겨운 목소리와 평가는 수많은 권위와 비참한 위엄과 동의어가 됩니다. 결론 오슨 웰즈의 영화 속 영원한 유산은 영화에 미치는 영향은 바닥이 없습니다. 영화 제작에 대한 그의 비전적인 접근 방식, 경계를 허물 수 있는 그의 능력, 필멸의 조건의 복잡성을 탐구하는 그의 충실함은 여러 세대에 걸쳐 영화 제작자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그의 경력은 종종 갈등과 실패로 점철되었지만, 웰즈의 영화는 그들의 발명과 예술에 대해 계속 연구되고 신격화되고 있습니다. 시티즌 케인의 획기적인 방식부터 악의 혼란스러운 천재성까지, 웰즈의 작품은 문화적 시련과 야망의 정신을 구현합니다. 그의 가끔씩의 실수와 유머의 순간은 그의 신비로움을 더해주며, 그의 뛰어난 재능에도 불구하고 치명적인 인간임을 드러냈습니다. 웰즈는 영화계 최고의 감독 중 한 명으로서 그의 유산은 안전하며, 그의 영화는 앞으로도 계속해서 문화를 유혹하고 영감을 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