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WARCRAFT

줄거리

워크래프트 영화 2016년에 개봉하고 던컨 존스가 감독한 워크래프트 영화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인기 비디오테이프 게임 시리즈를 시각적으로 놀랍게 각색한 것입니다. 이 영화는 어리버리들과 초보자들에게도 워크래프트를 소중한 투표지로 만든 풍부한 전설과 복잡한 캐릭터에 대한 관심을 제공하면서 아제로스의 필멸의 영역과 과도하게 달리는 오크 무리 사이의 거대한 갈등에 활기를 불어넣습니다. 이 게시물에서, 우리는 영화의 줄거리를 탐구하고, 주제와 배차를 찾아내고, 중요한 캐릭터를 소개하고, 흥행 성적을 검토할 것입니다. 워크래프트 세계의 충돌 워크래프트 영화의 줄거리는 인간, 브라우니, 드워프 및 기타 인종이 상대적으로 평화롭게 살고 있는 아제로스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합니다. 이 평화는 죽어가는 드레노르의 세계에서 도망친 오크 무리가 마법의 문을 통해 아제로스를 침략할 때 산산조각이 납니다. 무시무시한 하그 굴단이 이끄는 오크들은 정복하고 정착할 새로운 땅에 절망하지만, 그들의 모습은 인간과의 잔인한 전쟁을 촉발합니다. 이야기의 중심에는 오크들의 부패를 물리치기 위해 아제로스의 다채로운 연합을 연합해야 하는 필멸군의 지휘관 안두인 로타르(트래비스 핌멜)가 있습니다. 갈등이 고조됨에 따라 로타르는 프로스트울프 일족의 족장이자 굴단의 암울한 권력 추구의 광기를 보는 귀족 오크인 듀로탄(토비 케벨)과 불안한 동맹을 형성합니다. 그들은 함께 그들의 두 세계가 파괴되기 전에 전쟁을 끝낼 수 있는 방법을 찾기 위해 노력합니다. 영화는 충실함, 명예, 굴욕이라는 더 큰 주제로 인물들의 특별한 투쟁을 복잡하게 엮어 양쪽 모두가 모두 변하게 만드는 종말론적인 전투에서 절정을 이룹니다. 이 이야기는 원작의 역할을 하며 워크래프트 거대 우주를 정의하는 길고 우화된 역사의 발판을 마련합니다.

주제와 캐릭터

주제와 파견 전쟁과 평화를 위한 사냥 워크래프트의 중심 주제 중 하나는 전쟁의 복잡성입니다. 영화는 인간과 오크 사이의 갈등을 선과 악의 단순한 싸움이 아니라 생존을 위해 싸우는 사회의 비통한 충돌로 묘사합니다. 양측 모두 아이콘과 악당을 가지고 있으며, 영화는 선택이 항상 명확하지 않은 도덕의 아르헨티나 영역을 탐험합니다. 이 주제는 전쟁은 종종 두려움, 오독, 그리고 한계에 내몰린 사람들의 절망에 의해 주도된다는 생각과 잘 맞습니다. 또 다른 중요한 주제는 갈등으로 가득 찬 세계에서 평화를 위한 투쟁입니다. 듀오탄과 로타르와 같은 인물들은 실제로 역경에 직면하여 평화적인 해결을 위한 임시방편을 나타냅니다. 굴단의 어둠의 마법으로 인한 전제정치에서 벗어나 자신의 백성을 보호하고 새로운 집을 찾고자 하는 듀오탄의 욕망은 리더십과 그것이 짊어지는 부담을 강조합니다. 반면 로타르는 전쟁의 시기에 자신의 왕에 대한 의무와 자신이 선호하는 뼈를 덮고자 하는 특별한 욕망의 균형을 맞추며 리더십의 도전을 헤쳐나가야 합니다. 영화는 또한 이모를 주제로 다루고 있습니다. 듀오탄, 로타르, 부두 메디브(벤 포스터)를 포함한 수많은 인물들은 특별한 간청보다 덜 좋은 것을 우선시해야 하는 선택에 직면합니다. 이러한 제안들은 전쟁이 개인에게 가하는 심각한 위험과 그들의 백성을 덮기 위해 지도자들이 내려야 하는 섬세한 의견을 강조합니다. 워크래프트의 세계의 중요한 캐릭터 아이콘이자 악당인 앤듀인 로타르는 영화의 중심적인 필멸적인 추진자입니다. 폭풍바람의 군대의 지휘관으로서 로타르는 리더십의 무게를 어깨에 짊어진 노련한 군단병입니다. 그는 백성에 대한 깊은 의무감과 충실함에 이끌리지만, 특히 그의 아들과 오랜 친구인 왕 Lane Wryn(도미닉 쿠퍼)과의 특별한 관계는 그의 캐릭터에 깊이를 더합니다. 로타르의 정치적 정신과 전투력은 그를 의심할 여지가 없는 지도자로 만들지만, 그를 규정하는 것은 아제로스를 지키겠다는 그의 변함없는 헌신입니다. 두로탄은 호드의 음모의 핵심인 귀족 오크 족장입니다. 수많은 동료 오크들과 달리 두로탄은 굴단의 마법으로 인한 파괴를 보고, 그의 백성들의 생존을 위해 다른 길을 가야 한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그의 캐릭터는 굴단의 부패한 영향으로부터 그의 가족과 가족을 덮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명예와 화형의 주제를 구체화합니다. 두로탄과 로타르의 동맹은 두 개의 전쟁 중인 동맹 사이의 임시방편과 이해의 드문 순간을 나타냅니다. 이 영화의 주요 적대자는 오크들을 복종의 사냥으로 아제로스로 이끈 중요한 하그입니다. 굴단의 어둠의 마법은 그의 적들의 생명력에 의해 추진되며, 그 길에 있는 모든 것을 소비하겠다고 위협하는 부패한 세력입니다. 권력을 위해 그의 국민들을 포함하여 모든 사람을 화형 시키려는 그의 무자비한 야망과 순종은 그를 위협적이고 의심의 여지가 없는 적으로 만듭니다. 굴단의 캐릭터는 무한한 권력의 문제들과 강간과 잔인함에 의해 이끌어진 지도자의 파괴적인 결과들에 대한 기념으로 작용합니다. 박스 오피스 공연 워크래프트의 혼합된 이벤트 비디오테이프 게임 투표용지의 거대한 패션성을 감안할 때, 워크래프트 영화는 개봉까지 높은 전망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영화는 시각적으로 화려하고 웅장한 판타지 영화를 제작하려는 야망을 반영하여 1억 6천만 달러의 상당한 예산으로 제작되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흥행 성적은 엇갈렸습니다. 북미에서 워크래프트는 4천 7백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으며, 이는 제품 비용을 고려할 때 실망스러운 것으로 여겨졌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영화는 해외, 특히 중국에서 훨씬 더 열정적인 팔로워십을 세웠으며, 전 세계적으로 4억 3천 9백만 달러의 수입을 올렸습니다. 이 초국가적인 성공은 서구의 요청을 넘어 영화의 광범위한 매력과 글로벌 컬트와의 공명을 강조했습니다.

평가

재정적인 성공에도 불구하고, 워크래프트는 시각적인 재화와 액션 시퀀스에 대해서는 찬사를 받았지만 복잡한 줄거리와 캐릭터 개발에 대해서는 호평을 받으며 비평가들로부터 엇갈린 평가를 받았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따라 하기에 섬세하게 설정한 반면, 게임의 어리버리들은 원작에 대한 영화의 빠른 속도를 높이 평가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워크래프트는 역대 가장 많은 수익을 올린 비디오테이프 게임 각색물 중 하나로 남아 있으며 신장에 미치는 영향은 논쟁의 여지가 없습니다. 결론 워크래프트 영화는 풍부하고 복잡한 아제로스의 세계를 큰 스크린으로 가져오기 위한 대담한 시도로 서 있습니다. 전쟁의 복잡성, 평화의 추구 및 지도자들이 제공하는 제공과 같은 주제의 이해를 통해 영화는 이 거대한 사가를 정의하는 캐릭터와 갈등에 대한 더 깊은 이해를 제공합니다. 흥행 성과와 중요한 사건이 혼합되었지만, 워크래프트는 특히 소중한 게임 시리즈의 어리버리들을 위해 판타지 영화의 팬션에 자리를 잡았습니다. 워크래프트의 유산이 계속해서 발전함에 따라, 영화적 각색은 진행 중인 아제로스 이야기의 중요한 코너로 다시 떠오를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