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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orge Lucas

 

조지 루카스(George Lucas)는 지혜의 제작 신장(Kidney)과 블록버스터 영화 제작과 동의어가 된 이름입니다. 스타워즈 투표용지의 제작자로서, 루카스는 전세계 영화 제작자들과 마녀 컬트의 세대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연예 열정에 잊을 수 없는 족적을 남겼습니다. 50년 이상의 경력을 측정한 루카스의 작품은 특별한 상품의 선구적인 사용, 거짓말쟁이에 대한 혁신적인 접근, 대중 문화에 깊이 연결된 세계를 만들어내는 그의 능력이 특징입니다.

 

1. 조지 루카스가 영화학도에서 할리우드의 전설로 떠오르다

조지 루카스는 1944년 5월 14일 캘리포니아 모데스토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어린 시절은 버스와 경주에 대한 사랑으로 특징 지어졌는데, 이것은 그를 거의 전문적인 경주용 자동차 운전자로서의 경력으로 이끌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10대 시절 거의 치명적일 뻔한 자동차 사고는 그의 노선을 바꾸었고, 그를 영화 제작에 대한 열정으로 이끌었습니다. 루카스는 그의 실험적인 짧은 영화와 영화의 가능성에 대한 그의 유혹성으로 인해 멋지게 온 서던 캘리포니아 대학의 영화 무역 학교를 다녔습니다. 루카스의 큰 성공은 비평가들과 시장성 있는 1960년대 초를 배경으로 한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성년 영화인 American Graffiti (1973)의 개봉과 함께 왔습니다. 그 영화의 성공은 루카스에게 그의 젊은 시절의 모험 회람에서 영감을 받은 공간 작품들인, 그의 마음 속에 오랫동안 생겨나고 있던 디자인을 추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습니다. 그 디자인은 궁극적으로 Star Wars (후에 다시 제목이 붙여지는 Star Wars Episode IV-A New Hope)가 되었습니다. 1977년에 개봉된 Star Wars는 예술적인 기적을 얻고 영화에 대한 열정에 혁명을 일으키며 알려지지 않은 성공이었습니다. 루카스의 혁신적인 특별한 상품 사용과 고전 신화적인 거짓말쟁이를 미래적인 환경과 혼합시키는 그의 능력은 수백만 명의 상상력을 사로잡았습니다. 영화의 성공은 결론, 프리퀄, 스핀오프, 워즈 등을 포함한 전체 투표용지의 제작으로 이어졌고, Star Wars를 엔터테인먼트 역사상 가장 성공적이고 지속되는 투표지 중 하나로 만들었습니다.

 

2. 마법의 사건 ILM의 창조와 현대 특수 상품의 탄생

조지 루카스의 경력에서 가장 큰 마법의 사건 중 하나는 스타워즈에 생기를 불어넣을 뿐만 아니라 영화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특수 상품 회사인 인더스트리얼 라이트 & 매직(ILM)의 설립입니다. 루카스가 처음 스타워즈를 구상했을 때, 그의 비전을 실현하기 위해 요구했던 특수 상품 기술은 단순히 살아있지 않았습니다. 가능한 것의 경계를 허물기로 결심한 루카스는 1975년 그의 영화에 필요한 획기적인 시각 상품을 개발하기 위해 ILM을 혁신했습니다. 스타워즈에 대한 ILM의 작업은 혁명적인 것과 다름없었습니다. 그 소대는 사실적인 우주 전투, 외계 세상, 그리고 밀레니엄 팰컨과 같은 상징적인 별들을 제작할 수 있도록 교반장악사진과 같은 새로운 방법과 기술을 개발했습니다. ILM의 성공은 스타워즈를 시각적인 장관으로 만들었을 뿐만 아니라 영화의 완성도에서 특수 상품에 대한 새로운 규범을 세웠습니다. ILM은 E.T. Extra-Terrestrial, Jurassic Park, 그리고 Terminator 2 Judgement Day와 같은 영화를 작업하며 헐리우드의 가장 야심찬 시스템에 빠르게 참여했습니다. ILM의 설립은 루카스의 비전과 그의 도입 가능성에 대한 증거입니다. 시각 상품의 경계를 넓히는 데 전념하는 회사를 설립함으로써, 루카스는 스타워즈가 이전에 보지 못했던 방식으로 부활할 것이라고 확신했을 뿐만 아니라 영화 제작의 미래를 위한 기초를 놓았습니다. ILM이 시각 상품 분야에서 계속 선두주자로 있어 완성도에 미치는 영향은 여전히 순간적으로 느껴지며, 이는 초현대 영화의 외관과 감각을 형성합니다.

 

3. 유머러스한 순간

조지 루카스의 촬영장에 대한 무관심 조지 루카스는 진지하고 신중한 영화 제작자로 자주 여겨지지만, 그와 함께 작업한 사람들은 그가 스포츠적인 면도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것은 특히 스타워즈 행사 6-Return of the Jedi(1983)에서 루카스의 유머 감각이 기억에 남을 만한 방식으로 작용한 작품에서 두드러졌습니다. 어느 날, 허트의 자바 궁전과 관련된 장면을 촬영하는 동안, 루카스는 출연진들과 약간의 재미를 갖기로 결정했습니다. 거대하고 복잡한 창작물인 자바 포펫은 작동하기 위해 여러 명의 꼭두각시가 필요했습니다. 그것은 신중한 협업이 필요한 복잡한 과정이었습니다. 이를 알고, 루카스는 중추적인 장면에서 포펫이 갑자기 목적 없이 움직이기 시작하고, 눈이 굴리고 언어가 우스꽝스러운 방식으로 튀어나오는 칼집을 조율했습니다. 그들의 공연에 완전히 몰입한 출연진은 자바의 몸짓이 예기치 않은 변화에 허를 찔렸고, 이는 촬영장에서 말들의 분출로 이어졌습니다. 이 가벼운 순간은 격렬한 촬영 일정 동안 중요하게 요구되는 안도감을 줄 뿐만 아니라, 주요 블록버스터를 감독해야 하는 부담에도 불구하고 루카스가 유쾌하게 촬영장 분위기를 유지하는 것의 중요성을 중요하게 여겼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영화 제작의 냉철함과 유머의 순간 사이에서 균형을 맞추는 그의 능력은 긍정적인 작업 환경을 조성하는 데 도움이 되었고, 이것은 출연진과 제작진의 강한 동료애에 기여했습니다.

 

4. 스타워즈 프리퀄을 둘러싼 주목할 만한 실수

조지 루카스만큼 성공적인 영화 제작자는 실제로 경쟁과 리뷰에 취약하지 않으며, 그의 경력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실수 중 하나는 스타워즈 프리퀄인 유령의 위협(1999), 복제품 공격(2002), 그리고 시스의 복수(2005)의 개봉이었습니다. 이러한 영화들이 주로 기대되고 재정적으로 성공적이었지만, 비평가들과 어리버리들 모두로부터 엇갈린 반응을 얻었습니다. 프리퀄의 주요 리뷰는 CGI에 대한 그들의 과도한 의존에 중점을 두었는데, 이는 일부 사람들이 원작 3인조를 매우 소중하게 여겼던 실용적인 상품과 촉각으로부터 주의가 산만하다고 느꼈습니다. 또한, 프리퀄의 대화와 캐릭터 개발, 특히 아나킨 스카이워커의 묘사와 다스 베이더로의 전환은 원작에 비해 약하다고 여겨졌습니다. 자르 빙크스와 같은 등장인물들의 서문 또한 상당한 반작용을 일으켰는데, 수많은 어리버리들이 이 등장인물이 스타워즈 매크로코즘에 맞지 않는다고 느끼면서입니다. 프리퀄에 대한 완벽한 창조적 통제를 가졌던 루카스는 이 영화들이 그들의 전문적인 업적으로 찬사를 받고 거짓말쟁이의 선택으로 비난을 받으면서 미묘한 상황에 직면했습니다. 돌이켜보면, 루카스는 프리퀄들이 힘든 일이었고, 그들이 원하는 방식으로 컬트로 반향을 일으키지 않았다고 인정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리퀄들은 그들과 함께 자란 젊은 관찰자들 사이에서 특히 더 감사하는 팔로워십을 형성했고, 그들은 더 큰 스타워즈 사가에서 중요한 역할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조지 루카스의 경력은 영화계에 잊을 수 없는 흔적을 남긴 창의력, 발명, 그리고 거짓말쟁이의 놀라운 여행입니다. 영화 학생으로서의 그의 어린 시절부터 역사상 가장 성공적인 투표 중 하나의 배후에 건축가를 두는 것까지, 루카스는 끊임없이 영화에서 가능한 것의 경계를 허물었습니다.

 

그가 만든 ILM과 스타워즈 매크로코스메는 수백만 명을 즐겁게 했을 뿐만 아니라 특별한 상품과 거짓말쟁이에 대한 새로운 기준을 세우며 영화에 대한 열정에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루카스는 스타워즈 속편의 혼합된 사건을 포함하여, 그의 도전과 실수의 몫을 견뎌왔지만, 소개하는 능력과 그의 비전에 대한 헌신은 역대 가장 영향력 있는 영화 제작자 중 한 명으로서의 그의 자리를 보장했습니다. 그의 유산은 영화 제작자들과 컬트에 똑같이 계속 영감을 주고 있고, 스타워즈가 계속 진화함에 따라, 조지 루카스의 작품의 영향은 앞으로 몇 세대 동안 느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