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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개
2017년에 개봉한 코코는 리 언크리치 감독과 아드리안 몰리나 감독의 유쾌한 픽사 영화입니다. 이 애니메이션 포인트는 멕시코 문화, 특히 디아 데 로스 무에르토스(죽음의 날)를 둘러싼 전통을 파헤칩니다. 생동감 넘치는 캐릭터, 풍부한 거짓말쟁이, 놀라운 시각적 감각으로 코코는 컬트와 비평가들로부터 폭넓은 태양을 받으며 소중한 사랑을 받았습니다. 이 영화는 가족의 오랜 음악 금지에도 불구하고 뮤지션을 꿈꾸는 미구엘이라는 젊은 소년의 여행을 통해 가족, 유산, 정체성의 주제를 탐구합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영화의 캐릭터, 스토리의 독창성, 흥미진진한 일러스트레이션, 코코를 걸작으로 만드는 관리 스타일에 대해 자세히 살펴봅니다. 또한 영화가 얻은 중요한 사건도 살펴봅니다.
기억에 남는 코코 캐릭터
코코의 캐릭터는 가족과 전통이라는 영화의 핵심 주제와 깊은 관련이 있습니다. 영화의 홍보 담당자인 미구엘 리베라는 음악에 대한 깊은 열정을 가진 12살 소년입니다. 고통스러운 역사로 인해 가족이 대대로 음악을 금지했지만, 미구엘은 자신의 영웅이자 악명 높은 뮤지션 에르네스토 드 라 크루즈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것을 꿈꿉니다. 미구엘의 캐릭터는 자신만의 길을 개척하려는 미성숙한 열망을 대변하는 동시에 가족과 예술 유산의 중요성에 대해 고군분투하고 있습니다. 그의 호기심, 결단력, 상반된 태도로 인해 특정 꿈을 따르고 국내 전망을 충족하는 사이의 투쟁을 견뎌온 어린이와 성인 모두와 공감할 수 있습니다. 미구엘이 죽은 자들의 땅에서 만나게 되는 치명적인 인물인 헥터는 영화에 유머와 감정적 깊이를 불어넣는 중요한 인물입니다. 원래 매혹적이면서도 친절하게도 흐트러진 트릭스터로 소개된 헥터의 실제 도발과 뒷이야기는 점진적으로 전개되어 상실감, 사랑, 무아의 깊은 층위를 드러냅니다. 미구엘과의 관계는 뿌리째 뽑히는 수습생에서 어린 소년이 인생에서 진정으로 중요한 것, 즉 가족과 기억을 이해하는 데 중심적인 인물로 발전합니다. 헥터는 그 자체로 동반자이자 비참한 우상 역할을 하는 코코의 가장 감정적인 루디 중 하나입니다. 또한 멋진 뮤지션이자 영화의 중심 적수인 에르네스토 드 라 크루즈도 있습니다. 원래 매혹적이고 소중한 유명인이자 미구엘의 영웅으로 묘사되었지만, 에르네스토의 어두운 면이 궁극적으로 드러나면서 그는 픽사의 더 복잡한 악당 중 한 명이 되었습니다. 그의 캐릭터는 명성, 유산, 진정한 인간관계보다 특정 야망을 우선시하는 문제에 대한 영화의 커뮤니케이션에서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에르네스토의 유혹과 매력은 이기적이고 천진난만하게 느슨한 성격을 띠고 있으며, 가족과 이타심에 대한 영화의 커뮤니케이션과 설득력 있는 불일치를 만들어냅니다. 독특하고 문화적으로 풍부한 이야기 코코가 다른 수많은 애니메이션 영화와 달리 멕시코 문화, 특히 디아 드 로스 무에르토스의 축제성에 깊은 뿌리를 두고 있다는 점입니다. 이 이야기는 가족, 기억, 회상에 대한 보편적인 주제와 주류적이고 독창적인 느낌의 문화적 배경을 혼합합니다. 디아 드 로스 무에르토스는 다른 영화와 미디어에서 탐구되었지만, 코코는 휴가의 전통, 상징, 의미에 대한 사려 깊고 상세한 묘사를 통해 자신을 구분합니다. 서사는 이러한 기초를 플롯에 정확하게 엮어 예술적 언급이 노골적인 장식적 측면이 아닌 스토리에 필수적인 요소임을 암시합니다. 미구엘의 죽음의 나라 여행은 모험일 뿐만 아니라 기억과 가정 사랑의 주제를 감정적으로 충전된 순간에 가득 채웁니다. 알레자도스(영적 수행자)의 개념, 디아 데 로스 무에르토스의 영혼의 교차, 렌다(떠난 가족에게 바치는 발코니) 유지의 중요성 등이 모두 서사에 깊이 녹아 있습니다. 이러한 기본 요소는 줄거리 편향과 주제적 상징의 역할을 모두 하며, 영화가 모든 시대의 관찰자들이 접근하기 쉽고 가슴 아픈 방식으로 죽음과 기억을 밴딩 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이야기의 독창성은 감정적 깊이와 죽음, 유산, 세대 간 갈등과 유사한 섬세한 주제를 공격할 수 있다는 점에도 있습니다. 미구엘의 특별한 성장은 은퇴한 가족의 비밀이 공개되고, 미구엘이 "고조할머니 코코에게 플래시 백 미"를 노래하는 영화의 클라이맥스와 일치하며, 기억과 가정 사랑의 주제가 감정적으로 충전된 순간에 가득 차 있습니다. 코코의 이야기는 복잡하고 감정적인 거짓말쟁이와 대담하고 상상력 있는 설정을 혼합하는 픽사의 능력을 보여주는 증거입니다. 시각적 화려함과 관리적인 공예 시각적으로 코코는 눈을 위한 축제로, 픽사의 특별한 위용과 문화적 창의력을 보여줍니다. 영화의 대부분이 펼쳐지는 '죽음의 나라'는 픽사 필모그래피에서 가장 시각적으로 아름다운 지역 중 하나입니다. 영화 제작자들은 대담한 색상, 복잡한 디자인, 세심한 디테일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며 멕시코 문화의 활기찬 미학에 생동감을 불어넣었습니다. '죽음의 나라'는 고인을 위한 세계임에도 불구하고 음악, 호슬로, 노력으로 생동감 넘치는 다양한 거대 도시로 묘사됩니다. 살아있는 자와 죽은 자를 연결하는 금빛 꽃잎으로 이루어진 반짝이는 섬들이 특히 인상적이어서 세대 간의 연결을 위한 아름다운 시각적 자부심을 선사합니다.
캐릭터 디자인
코코의 캐릭터 디자인은 다양성과 창의성으로도 유명합니다. '죽음의 땅'을 식민지로 삼은 시체들은 픽사의 디테일한 생명력 덕분에 시체 구조에도 불구하고 독특하고 암시적입니다. 헝클어진 외모의 헥터와 세련되고 글래머러스한 외모의 에르네스토는 모두 시각적 디자인을 통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합니다. 실제로 미구엘과 그의 가족과 유사한 살아있는 캐릭터들은 의상부터 마을의 전기까지 예술적 특수성에 주목하여 초안을 작성했습니다. 시각적 디테일의 위치는 스토리에 뿌리째 뽑히고 예술적 배경의 진정성을 높입니다. 토이 스토리 3의 전작으로 유명한 리 언크리치 감독은 유머, 모험, 감정적 깊이의 균형을 기술로 유지하며 코코에게 꾸준한 도움을 줍니다. 언크리치와 공동 감독인 아드리안 몰리나는 모든 장면이 줄거리를 발전시키거나 감정적 이해관계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강조하며 타이트한 내러티브 페이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예술 고문 및 멕시코 예술가들과의 협업을 통해 코코는 시각적으로 감정적일 뿐만 아니라 문화적으로도 사려 깊다는 것을 확신할 수 있었습니다. 토이 스토리 3에서 갈고 닦은 대형 앙상블 캐스팅과 얽히고설킨 스토리를 관리하는 언크리치의 능력은 코코가 특정 드라마와 더 크고 환상적인 세계를 완벽하게 혼합한 것에서 분명하게 드러납니다. 비평가들의 호평을 받으며 코코는 시각 예술, 감정적 깊이, 멕시코 문화에 대한 사려 깊은 정의로 찬사를 받았습니다. 비평가들은 지각력과 우아함으로 죽음과 기억의 주제를 다루는 동시에 유머와 모험 감각을 통해 젊은 컬트에게 어필할 수 있는 이 영화의 능력에 찬사를 보냈습니다. 이 영화는 픽사에서 가장 성숙한 워크숍 중 하나로 찬사를 받았으며, 뉴욕 타임스는 "절개든 다른 많은 영화가 감히 해냈던 상실과 죽음을 인정했다"라고 극찬했습니다 특히 앤서니 곤잘레스(미구엘), 가엘 가르시아 베르날(헥터), 벤자민 브랫(에르네스토 드 라 크루즈)의 목소리 연기는 캐릭터에 깊이와 진정성을 불어넣었다는 찬사를 받기도 했습니다. 영화의 음악적 중심곡인 "플래시 백 미"의 감정적 울림은 아카데미 스타일리시 오리지널 곡상을 수상했으며, 영화 자체는 아카데미 스타일리시 애니메이션 포인트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많은 비평가들은 코코가 시각적 스타일과 주제적 복잡성 측면에서 주류 앰프 영화가 달성할 수 있는 한계를 뛰어넘어 성공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부 전문가들은 이 영화의 줄거리가 환상적인 여행을 통해 가족의 중요성과 특히 성장에 대해 배우는 젊은 프로모터의 친절하고 친숙한 픽사 공식을 따른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코코의 예술적 특수성과 감정적 공명이 서사적 친숙함을 넘어 코코를 끌어올려 식물의 이름 중 하나로 만들었다는 데 가장 동의했습니다.
결론
코코는 시각적 발명, 예술적 표현의 승리입니다. 이 영화는 풍부하게 발달한 캐릭터, 감정적이고 독창적인 내러티브, 흥미진진한 일러스트레이션을 통해 픽사에서 가장 소중한 워크숍 중 하나로 자리 잡았습니다. 리 언크리치 감독과 아드리안 몰리나 감독은 멕시코의 전통에 경의를 표하면서 예술적 경계를 뛰어넘는 감동적인 영화를 제작했습니다. 가족, 기억, 정체성이라는 보편적인 주제가 전 세계의 컬트에 울려 퍼지면서 코코는 날짜가 없고 지속적인 영화가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