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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집을 통한 긴장감 조성
시드니 루멧(Sidney Lumet)의 "12 Angry Men"(1957)은 타이트한 거짓말쟁이, 설득력 있는 공연, 그리고 명감독으로 자주 기념되는 미국 영화의 기념비적인 작품으로 서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화의 가장 주목할 만하지만 가끔 간과되는 측면 중 하나는 편집입니다. "12 Angry Men"의 편집은 속도와 완벽함의 마스터 클래스로, 영화의 서사를 지원할 뿐만 아니라 극적인 압력과 캐릭터 개발을 향상시킵니다.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영화의 편집 방식의 복잡성과 그것들이 어떻게 그것의 지속되는 힘과 적용 가능성에 기여하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12 Angry Men"의 편집을 통한 압력 설정은 영화의 오프닝 장면부터 눈에 띄며, 편집은 이러한 분위기를 확립하고 유지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합니다. 시드니 루멧(Sidney Lumet)과 편집자 칼 레너(Carl Lerner)는 심사위원실의 폐쇄공포증(closustophobic) 설정을 강조하고 중단시키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사용합니다. 원래, 영화의 속도는 설계적으로 측정되어 팔로워십이 반사의 무게를 느낄 수 있습니다. 원본 장면은 더 긴 시간으로 편집되어 불안감을 조성하고 방관자에게 상황의 중대성을 흡수할 수 있는 시간을 줍니다. 영화가 진행되고 심사위원들의 대화가 더 뜨거워질수록, 편집 미터는 더 빨라지고 압력을 높이는 이미지는 더 짧은 컷으로 표시됩니다. 이러한 속도의 변화는 미묘하지만 효과적이어서, 관찰자들을 화면에서 펼쳐지는 뇌 드라마로 더 깊이 끌어들입니다.
관객에게 주는 편집효과
또한, 클로즈업의 사용은 각 배심원이 직면하는 증가하는 압력을 전달하는 데 필요합니다. Lerner는 배심원 방 전체의 광범위한 샷과 개별 배심원의 폭력적인 클로즈업을 능숙하게 교차시켜 그들의 감정적 반응과 내부 갈등을 압박합니다. 이러한 클로즈업은 소모 또는 전투의 중요한 순간을 강조하기 위해 전략적으로 시간이 지정되어 있어 배심원들이 조사하는 강도와 결정에 대한 부담을 느끼도록 합니다. 캐릭터 역동성 향상 "12 Angry Men"의 편집은 또한 캐릭터 간의 역동성을 향상시키는 데 탁월합니다. 12개의 서로 다른 개성이 한 방에 갇혀 있는 영화는 캐릭터의 굴곡과 연결을 묘사하기 위해 편집에 크게 의존합니다. 한 가지 주목할 만한 방식은 중요한 논쟁 중에 서로 다른 배심원 간의 교차 편집입니다. 이 시스템은 서사적 유입을 유지할 뿐만 아니라 배심원의 다양한 관점을 분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예를 들어, Jur 8(Henry Fonda)과 LeeJ. Cobb(J. Cobb) 사이의 비판적 논쟁 중에 편집은 그들의 신발 사이를 매끄럽게 전환하여 그들의 이념적 충돌을 강조합니다. 이러한 컷의 정확한 타이밍은 팔로워십이 그들의 주장의 뉘앙스와 그들 사이의 커지는 균열을 완전히 파악할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편집은 팔로워십을 Jur 8의 관점과 미묘하게 정렬시킵니다. 영화에서 Lerner는 영화에서 종종 다른 배심원의 진술에 대한 Jur 8의 반응을 잘라내어 이야기의 도덕적 중심으로 자리매김합니다. 영화가 진행됨에 따라 이러한 응답 샷의 빈도와 강도가 증가하며 이는 Jur 8이 그룹에 미치는 영향력을 반영합니다. 이러한 편집 선택은 촉진자로서의 그의 역할을 강조할 뿐만 아니라 서사를 통해 팔로워십의 감정적 여행을 안내합니다. "12 Angry Men"의 가장 감정적인 업적 중 하나는 거의 전적으로 한 방에 설정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팔로워십의 참여를 유지하는 능력입니다. 편집은 정지된 지형에 다양성과 움직임을 주입하기 때문에 이를 달성하는 데 중추적입니다.
다양한 샷 구성과 각도
Lumet과 Lerner는 시각적 흥미를 유발하고 동적인 시각 측정기를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샷 구성과 각도를 사용합니다. 카메라는 그룹의 협력적인 성격을 강조하는 고각 촬영에서 특정한 승리 또는 패배의 순간을 강조하는 저각 촬영으로 다양한 관점 사이를 끊임없이 전환합니다. 이러한 관점의 변화는 영화의 세심한 편집과 결합되어 제한된 설정에도 불구하고 팔로워십이 시각적으로 자극을 받을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또한 편집 측정기는 영화의 감정적인 박자에 적응합니다. 고압의 순간 동안 컷은 빠르게 발사되고 거슬리며 논쟁의 혼란스러운 에너지를 반영합니다. 다시 말하지만, 더 조용하고 반성적인 순간 동안 편집 속도가 느려져 팔로워십이 숨을 쉬고 대화의 중요성을 흡수할 수 있습니다. 페이싱의 이러한 세심한 조절은 이야기를 흥미롭게 유지하고 1인실 설정이 단조롭게 느껴지지 않도록 합니다. 결론은 "12 Angry Men" 시드니 루멧과 편집자 Carl Lerner는 정확하고 의도적인 편집의 힘을 보여줍니다. 그들의 세심한 인공 기술을 통해 그들은 매력적인 법정 드라마일 뿐만 아니라 영화 페이싱과 압박의 기술에 대한 연구인 영화를 제작합니다. 영화에 사용된 편집 방식은 이야기를 향상시키고 캐릭터 역학을 강화하며 팔로워십 참여를 유지하여 정말로 가장 간단한 설정이 심오한 거짓말쟁이를 위한 무대로 변환될 수 있음을 증명합니다. 결과적으로 "12 Angry Men"은 시대를 초월한 고전으로 남아 있으며, 우리에게 숙달된 영화 편집의 지속적인 영향을 계속 상기시킵니다.